CUSTOMER CENTER

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 FAQ

FAQ

10

question 회원권 가격은 얼마인가요?

회원권 문의는 02-3484-7802 로 연락주시면 간단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에 방문해 주시면 시설안내 및 회원권 가격 상담을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uestion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   일 06:00 ~ 23:00 / 토요일 08:00 ~ 20:00 / 공휴일 08:00 ~ 20:00

question 휴관일은 언제인가요?

명절(신정, 설날, 추석) 및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question 휴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휴회 전에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연기 시작일/종료일이 휴관일 경우 연기 미적용 되며, 명절(설날,추석 등) 휴관일에는 연기 미적용 됩니다.

회원이 연기기간중 스포테라의 시설을 이용하였을 경우 휴회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1 개월 : 연기횟수는 1회에 한하여, 연기기간 최대 10일 적용 

 3 개월 : 연기횟수는 3회에 한하여, 연기기간 최대 30일 적용 

 6 개월 : 연기횟수는 6회에 한하여, 연기기간 최대 60일 적용 

12개월 : 연기횟수는 12회에 한하여, 연기기간 최대 120일 적용 

※ 최소 연기기간은 3일이상입니다.


question 다른 사람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회원권 양도는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양도자 및 양수자가 같이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question 락카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락카는 유상으로 지급되며, 이용하고자 하시는 회원님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단 전종목(골프+헬스) 회원은 골프락카, 헬스회원은 개인락카만 사용 가능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방문 또는 전화 문의하시면 가격 상담을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uestion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환불은 체육시설업 표준약관의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시작일 이전 환불시 총 이용금액의 10%환불 수수료 공제후 환불하며,

시작일 이후 환불시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되는 금액과 이용금액의 10%환불 수수료 공제후 환불해 드립니다.

question OT수업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회원권 등록 후 담당트레이너가 배정되면 트레이너가 회원님께 직접 연락을 통해 수업날짜와 시간을 잡으셔서 해당시간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question 레슨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헬스 10회 50만원(VAT별도) / 골프 8회 25만원(VAT별도) 입니다.    

question 운동복을 지급하나요?

본 시설은 운동복, 양말, 수건, 화장품, 샤워용품 등 회원님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비치하고 있습니다.